카테고리 없음

비내린후 파란하늘 뭉게구름 입니다.

vojagi 2022. 6. 6. 18:36

요즘 비 구경하기 참 힘드네요. 감사하게도 밤에 오고 낮엔 화창한 날씨를 선사해주고 있습니다.
오늘같은 날은 일몰을 보러 어디를 갈까 고민하게 될텐데
고맙게도 아이들 손에 이끌려 집근처 공원에 왔네요.

하늘이 맑을수록 파란하늘이 도두라지게 이쁠수록 뭉게구름들이 무더기로 쏟아져 나올수록 속은 끓어 오릅니다. 이런 날 공원에서 멍때려야만 하는 현실이 증말 승질 나네요. 부모라면 응당 해야하는 일이지만...

이런 날은 야경도 이쁜데 그 시간마저 허락되질 않네요.
공휴일이 싫어요. ㅎㅎㅎ

한창 미친듯이 뛰어놀나이 7살 쌍둥이녀석들